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가인-김호중 결혼,임신설에 법적 규제 요청

by kooky09 2023. 3. 22.
반응형

김호중, 송가인

 

가수 송가인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 가짜뉴스에 대해 법적 규제를 촉구하는 공식 입장을 내놨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송가인과 김호중이 올 12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송가인이 현재 임신 중이라는 내용의 가짜뉴스가 일파만파 퍼지며 해당 영상은 무려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가 전혀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로 아니면 말고 식 가짜뉴스로 조회수만 노리는 악성 유튜버들이 날이 갈수록 그 도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들을 직접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피해자만 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송가인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배우 현빈이 도박으로 150억 원을 날렸고 이로 인해 손예진과 결혼 6개월 만에 이혼한다는 가짜뉴스가 퍼지기도 했으며, 이 외에도 '배우 박보검 하지원 깜짝 결혼 발표', '백종원 소유진 결국 이혼'  등 황당하고 불쾌한 내용의 루머들을 사실인 양 퍼트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신고를 한 영상이 삭제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재생산, 재패포되는 경우도 아주 흔하게 일어납니다.

 

거대한 영상매체의 물결 속에서 우리는 우리도 모르는 새 가짜뉴스를 진짜인냥 믿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많은 이들이 황당한 소문에 휘말려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이들을 강력하게 처벌할 수 있는 법적 규제를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 흐름에 맞춰 법 제도 또한 변화해야 할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