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영도카페 추천 : 더 레이지 캣 (CAFE The Lazy Cat)

by kooky09 2020. 9. 8.
반응형

 

<영도 오션뷰 카페 '더 레이지 캣'>

영도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영도의 숨은 뷰맛집 카페 '더 레이지 캣' 

 

 

 

더 레이지 캣은 이름처럼 잠이 많은 고양이 두 마리가 반겨주는 카페입니다.

 

 

 

 

순이가 미소를 지으며 꿀잠을 자고있었어요.

너무 귀엽네요><

 

 

 

 

카페 주인분이 작가 셔서 여기저기 일러스트나 작품도 전시, 판매 중이었어요.

여기저기 일러스트 그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레트로 레트로 한 컵과 소품들도 보이네요.

 

 

 

 

 

메뉴는 커피 외에도 빙수, 케이크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얼죽아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커피가 부드러워 누구나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습니다.

 

 

 

 

 

2층 창가에 앉았는데 비폭탄이 내리고 난 뒤라 매우 흐려서

사진으로는 바다가 잘 보이지 않네요..슬픔....

 

더 레이지 캣은 카페 여기저기 창문이 많아서 영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곳곳에 루프탑이 있어서 오션뷰에 최적화되어있는 카페였어요.

 

 

 

 

 

더 레이지 캣은 카페 구조가 살짝 특이했어요.

 

카페가 별관과 본관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본관은 1층부터 4층까지였고 3,4 층에 루프탑이 있습니다.

 

별관은 1층으로 된 건물이었는데 별관 위에도 루프탑이 있습니다.

 

 

 

 

 

 

 

별관은 본격 레트로 카페 느낌이었어요.

레트로의 꽃 자개장이 있었고 풍금도 있네요.

 

본관은 작은 테이블이 오순도순 모여있어서 아늑했고 별관은 단체석처럼 넓은 좌석이 많았어요.

 

 

 

 

 

 

 

더 레이지 캣이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인지..

다른 영도 카페보다 조용하게 커피와 바다와 고냥이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

 

 

 

 

 

 

   

더 레이지 캣 

주소 : 영도구 절영로 222-2 

영업시간 : 11:00~20:0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센텀 카페 레이어드(cafe Layered)  (0) 2022.08.27

댓글